이용후기

피부가 먼저 알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몸부림 조회724회 댓글0건

본문

 

 

 

 

 

반갑습니다. 2년정도 하늘호수 제품을 사용중인 40대 중반 주부 입니다. 하늘호수는 중앙일보 기사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야 아무래도  구매가 소심했죠...가장 기본이 되는 스킨과 로션을 사서 사용해 보았는데, 스킨의 마력에 푹~`빠져버렸습니다.

전 스킨을 칙칙칙 많이 뿌려 줍니다. 왜냐하면 얼굴에 스킨이 많이 분사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손놀림이 많아지고 얼굴 구석구석 두드려 줄수 있거든요. 그리고 나면 놀랍게도 피부가 밀가루 반죽처럼 쫀득한, 탱글탱글 합니다. 특히 피부가 피곤하다 싶으면 스킨 많이 뿌리고 두드려 준뒤 마스크팩으로 마무리 합니다.

그리고 제가 두번째로 사랑하는 제품은 황금 클렌징 파우더 입니다. 비누세안을 매일 하다보면 아무리 좋은 비누라 해도 얼굴에 무리를 줄수 있습니다.따라서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는 꼭 클렌징 파우더를 사용합니다 세안후 얼굴은 매끈 촉촉합니다. 미세한 가루라도 각질제거가 되서인지 스킨 로션 에센스 모두모두 피부속으로 쏙~흡수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린다면 화장을 지울때는 본인이 사용하는 비누나 클렌징 제품에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더 잘 지워 집니다. 현재 하늘호수에서 판매중인 클렌징폼과 비슷한 효과를 볼수 있지요.

마지막으로 에센스 아이크림 입니다.  두 제품은 피부에 가장  주요 역할은 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주된 제품인거죠.  에센스는 은은한 향과 더불어 약간의 겔타입이라  바림성이 좋고 흡수력이 좋습니다. 여름엔 냉장고에 넣었다 사용한 적도 있는데 그 상쾌함이란...일주일에 한번은 에센스와 크림을 섞어서 마사지하면 아침에는 예쁜얼굴은 만나게 됩니다.

여성들의 주된고민 눈가 주름 다크써클...아이크림이 지나치게 기름기가 많지 않아서 좋고  퍼핑이라 적당하 양을 위생적으로 사용할수 있어 좋아요. 전 이마와 팔자주름에도 발라주고 있습니다.  남들은 모르겠지만  전 피부가 날로날로 좋아짐을 피부가 알고있다고 확신합니다.

사용는 2년 했지만 후기를 쓰다보니 뒤죽박죽...풀세트로 올리면서 로션과 영양크림 사진도 빠졌네요..컴퓨터 사용이 미숙한지라...흑흑

화장품을  주문할때마다  샘플을 종류별로 많이 보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착한가격으로 좋은제품을 위해 애써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번창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