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바디실크에센스,마사지크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skylake- 조회811회 댓글0건

본문

 

 

 

 

 

 

하늘호수를 고3때부터 사용중인 22살 대학생입니당!

처음엔 엄마가 쓰는 화장품이라서 안쓰려고 했는데 가끔 트러블 날때마다 엄마가 "이거 뿌리면돼~"라고 하셔서 쓰기 시작!!

그러다가 이제는 엄마보다 내가 더 많이 구매중이다..ㅋㅋ 심지어 후기까지 쓰고 있다니....!!!!

이렇게 쓰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샘플을 항상 많이 보내주시는 감사한 마음에 집에 있는데로 올려 볼 생각이당..!

 

 

바디실크 에센스~~~ 여름인가 대구갔다가 백화점에서 행사하길래 필요한거 샀는데 많이샀다고 이거 써보라고 주셨당.!! 팔지는 않으시고 신제품이니까 써보라고 해서 가지고 왔는데 원래 바디로션 바르는걸 귀찮아해서 잘 안바르다가 얼마전에 가을도 돼서 샤워할때 칙칙뿌렸다............그순간 촉촉ㅋㅋㅋㅋ해지는 나의 바디

냄새?? 향도 짱 좋고 음.. 누에고치들어간 실크에센스를 몸에 바르는 기분이였당

부들부들하고 각질도 많이 가라앉고 해서 다쓰고 나서 구매 할까 생각중이다.

 

그리고 내가 스킨만큼 좋아하는 마사지크림!! 산지 좀 됐다.. 워낙에 유수분이 많아서 적은 양으로 충분히 효과가 좋아, 오래쓰는 편이다.

발에 바르면 좋다고 해서 스타킹 신기전에 항상 바르고 신는다.ㅋㅋㅋ 여자라면 공감??

또 각질 생겼을때 필링젤 같은거 사용하면 얼굴이 뜨거워져서 클렌징파우더로 빡빡밀고 마사지크림으로 2차로 빡빡밀면 꽤 효과가 좋다ㅋㅋ

여튼 하고나면 촉촉해서 아주아주 좋당~~ 여름보다 요즘 쓰는게 피부에 더 잘 맞는듯 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