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글쎄~ 우리 아들 사마귀가 없어졌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isun747 조회763회 댓글0건

본문

 

 

 

 

제아들이 지닌 1월 18일에 군대에 갔습니다. 한달정도 훈련소에 있다가 휴가를 나왔는데 규칙적인 생활을 해서인지 살도 붙고 얼굴도 뽀얘졌더라구요. 그런데 자대배치를 받고나서 다시 휴가를 나왔는데(공군이라 자주 나와요) 얼굴에 여드름이 났어요. 누나도 대학동기들 군대갔다오면 피부안좋아진다는 말도 하고, 지난번 신문에서 본 기사도 생각나 하늘호수홈피에 들어가봤지요. 그런데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직접 살수있다고 하길래 가서(저희집은 돈암동) 한방스킨과 트러블비누, 얼굴에 붙이는 트러블팩등을 샀습니다. 물론 쌤플도 받고요. 휴가가 짧아서 인터넷주문은 할 수 없었어요.

그뒤 한달뒤에 다시 휴가를 나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던중에 아들이 “엄마, 그 비누가 좋은것 같아요” 하길래 :왜?“ 했더니 ”비누를 썼더니 사마귀가 없어졌어요“ 하더라구요 ”뭐 정말? 웬일이야 웬일~“ 정말 아들 셋째와 넷째손가락 사이에 있던 작은 사마귀 두 개가 없어졌드라구요. 흐물흐물 작아지다가 떨어져나갔다네요. 아들이 수능 끝나고난뒤 자꾸 자라는 사마귀를 피부과에 가서 냉동요법으로 치료했어요(2007년 12월) 의사선생님이 다시 재발할수 있으니 조금이라도 자라면 곧 병원에 오라하셨는데 저희가 이사를 해서 미루다가, 군대가기전에 치료한다고 작년에 다른 피부과에서 다시 자란 사마귀를 레이저로 치료했어요. 그런데도 다시 자라난 고약한 놈이죠. 그런 사마귀가 트러블비누 사용으로 없어진거예요. 여드름 잡는 힘으로 사마귀를 잡은 것이죠 ㅋㅋㅋ 정말 트러블비누의 힘 대단하지 않나요?  저도 남들이 말했거나 선전하는 곳에서 봤다면 다 뻥이지 했을거예요.

 그길로 롯데 노원점에 가서 한방스킨 큰거와 트러블비누, 클렌징가루비누(쌤플 써보니 좋더라구요), 백지와 녹두 가루팩, 얼굴에 붙이는 팩등등 왕창 사가지고 왔습니다. 남편도 스킨이 뿌리는거라 편하다면서 잘사용하고 딸도 비비크림이 좋은것 같다며 애용하네요. 저도 한방스킨 사용후에 피부가 맑아진것 같습니다. 성분은 좋은것 같으나 가루비누같은 경우 작은통에 덜어사용하는데(큰통 그대로 사용 불편함) 덜때 물이 뭍어 지저분해지고 또사용시 뻑뻑하여 저같은 경우 전에 사용하던 클렌징스킨샤워를 조금섞어 사용하니 좋으네요. 아들도 비누가 나중에 물같이 되었다해서 이번에 홀더를 사주었지요

지금은 더워서 화장품을 많이 사용하지않지만 날씨가 추워져 하늘호수를 많이 사용하면 피부가 얼마나 좋아질까 궁금하기도합니다(히히)  쌤플로 써봤지만 밤에 영양크림을 바르고 자면 아침에 피부가 부드럽고 밝아진 느낌이예요ㅋ  그럼~ 무더운 날씨에 하늘호수에서 일하시는 모든분들 두루두루 화이팅입니다!!! (사진 올리라고해서 화장품 몇개놓고 찍었더니 좀 이상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