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얼굴이 매끈매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희망 조회516회 댓글0건

본문

 

 

 

 

천궁 클렌징 파우더를 사용한지 한 달이 거의 다 되갑니다. 기대감과 설레임에 파우더를 사용했는데, 처음 사용하고 나서 '어 이거 괜찮은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꾸준히 사용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모공이 넓은데다가 피지도 많이 분비되어 모공 트러블이 많고, 그래서 트러블 자국으로 피부도 칙칙하고 어두워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써보면 피부 고민이 좀 사라질까 하는 기대감에 써봤는데, 결과는 천궁 클렌징 파우더 제품에 만족합니다. 트러블이 많아 각질도 많은 편인데 각질 제거에 탁월해 얼굴이 매끈매끈 부드럽고 개운하더라구요. 몇 일 써보니 서서히 모공의 블랙헤드나 피지도 조금씩 사라지구요. 한 일주일동안 계속 저녁 세안에 썼는데, 그 후에는 제 피부 상태를 보니 매일 쓰는 것보다는 하루 이틀 정도 걸러서 써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그렇게 했습니다. 물론 그날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연달아서 쓰기도 했구요, 화장을 할 때는 시중의 다른 폼 클렌징 제품으로 한 번 세안한 후에 천궁 클렌징 파우더를 사용했고, 화장하지 않는 날에는 미온수로 얼굴을 적신 후에 천궁 클렌징 파우더를 사용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어느 정도 천궁 클렌징 파우더를 계속 사용한 후에는 하루 이틀 걸러서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황금 클렌징 파우더도 한 번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또 제 피부가 트러블 자국 등으로 피부가 잡티가 많고 칙칙하고 어두운데, 한 달여 사용한 지금 제 얼굴을 보면 단시간에 확 밝아지지는 않지만 조금씩 조금씩 천천히 밝아진 것 같아요. 진한 트러블 자국은 좀더 시간이 걸려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아직은 한 달여밖에 사용하지 않았으니까 계속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피지 분비 과다, 모공의 블렉헤드와 트러블, 트러블 자국, 각질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한번 믿고 한 달 이상 꾸준히 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클렌징 파우더와 함께 스킨, 마스크팩도 함께 쓰고 있는데 모공도 서서히 좁아지는 것 같아 정말 만족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