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세 번째 구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다연 조회507회 댓글0건

본문

 

 

남편이 하늘호수를 추천해 주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남편이 생일 선물로 화장품을 사주었습니다. 스킨과 로션은 피부에 처음 바르는 거니까, 좋을 걸 쓰고 싶은 생각도 있었고, 이제 마흔을 앞에 두고 있다보니 피부에  신경이 쓰이기 시작할 무렵이었답니다.

 

그래도 진짜 괜찮은 화장품인가 싶어 무료샘플을 신청했구요. 그리고 난 다음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샘플을 써보니 제가 찾던 바로 그 화장품이란 느낌이 들었습니다.

 

 

두번째는 영양크림을 추가해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영양크림만으로도 피부가 굉장히 보드라운 느낌이 듭니다. 또, 주문 시마다 받게되는 아이크림이나 비비크림도 써 보았는데요, 만족하면서 감사히 썼습니다.

 

사실, 다른 화장품을 쓸 때에는 방부제 걱정도 많이 되구요, 도대체 어떤 성분이 들었는지 표시도 없어서 불안해 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비싼돈 주고 썼던 경우가 많았답니다.

 

그런데 이곳 제품은 쓰면서 그런 염려가 없으니 좋구요,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아서 좋습니다. 실제 제품이 좋은 것도 있지만 쓰는 사람의 마음이 어떠한가도 중요하다고 보거든요.

 

세번째 역시 피부기초를 위한 화장품을 샀습니다. 겨울에 영양크림은 필수라고 할 수 있겠죠?

 

 

이건 여담인데요, 대구주변에 이런 기업이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사실 수도지방으로 거의 대부분이 집중되어 있는 게 사실인데요, 그 와중에도 이렇게 건강한 화장품을 만드는 곳이 있다는 점이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얼마전에는 방송 드라마에 협찬된 제품을 드라마 출연자가 손에다 듬뿍 바르는 걸 보고는 조금씩 아껴쓰고 귀하게 쓰는 자신의 모습이 떠올라서 웃음이 나던데요.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그래야 제가 계속 쓸 수 있잖아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