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이 놈 장난아니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미란 조회849회 댓글0건

본문


얼마전 텔레비젼에서 본 후로 관심을 갖게 되어서 샘플신청해서 써보고 난 후 피부에 별 거부반응 없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한방스킨이랑 같이 구매했어요.

 제 피부는 여드름성 피부입니다. 당근 지성피부구요.

 지금 약 일주일 안되게 써봤는데 사용감은 역시 좋아요.

 솔직히 피부가 당장 눈에 띄게 확 달라지고 그러는건 없어요. 하루만에 달라지는게 오히려 더 이상하겠죠.

 

 일단 사용감은 정말 좋아요. 크림답게 꽤 느낌이 밀도 있구요, 밤에 바르면 정말 좋아요!

보통 이렇게 밀도감 있는 제품들 바르면 좀 있다 개기름끼는 걱정을 하는데 이건 그런게 없네요.

천연 제품이라 그런지 처음 발랐을 때 영양가 있는 느낌이 오래 지속되구요, 정말 이 느낌은 써 본 사람만이 압니다!! ㅎ

 그리고 이 전에 쓰던 화장품들과는 많이 달라요. 천연이라는 점 때문에 믿음이 가서 그런점도 있는데요,

우리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입에 쫙쫙 붙는다고 하죠? 진짜 그 말이 딱이예요! 피부에 진짜 쫙쫙 붙어요!

  용량은 생각보다 좀 작아요. 처음에 보고선 너무 비싼거 아닌가? 라고 생각했는데 사용하고 나서는 진짜 그런생각 없어졌구요, 그 만큼 제품이 정말 좋아요!

 

아! 그리고 로션이랑 크림이랑 둘 중에 하나만 사려고 고민하시는 분들 계실텐데요,

로션이 크림보다 좀 더 가볍게 발려요. 흡수도 좀 더 빠르구요. 그래서 낮에 쓰기 괜찮을 거 같아요.

요즘 건조해서 크림도 낮에 발라도 꽤 괜찮아요. 여름이 되면 크림은 이미 다 썼을테고 그 때 되면 로션을 발라보려구요!!  그리고 두개 다 순서대로 발라도 괜찮아요. 로션이 흡수가 잘 되기 때문에 두 제품 다 써도 무겁거나 그런건 없어요.

 

 화장품 바를 때 마다 정말 너무 좋아서 하늘호수 제품 너무 인기 많아져서 대량생산 돼서 품질이 좀 떨어지면 어쩌나 하는 오바스러운 생각도 들어요. 하늘호수 제품들 지금 처럼 좋은 품질로 오랫동안 만들어졌으면 좋겠구요, 품절되는것도 기다릴께요! 그냥 좋은 제품만 만들어 주세요. 정말 저 같은 구제불능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는 정말정말 소중한 제품이거든요!

 

 저는 이미 옆자리 친구한테 하늘호수 소개했어요. 친구도 샘플 주문해서 써본다고 하네요!!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꾸준히 써서 건강한 피부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보기